마에다 아츠코

Q10 (큐토) 6회 마에다 아츠코 캡쳐

뚜비. 2011. 12. 18. 22:32


캡쳐말고 내용 위주로 좀 써봄



큐토는 보통의 여자애들과는 다르다



생기넘치고 활발하게 움직이지도 않는다









남학생과 여학생이 캐치볼 하는걸 보고있는 헤이타에게 캐치볼 해볼까여?ㅋ 하는 큐토 ㅋㅋ



신났음

po스윙wer으로 주위 개박살







"큐토 부끄러워하는 표정도 할 수있어?"

"보여주세요"



부끄러워하고있는 큐토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이게 제가 부끄러워하는 표정이라고 생각해주세여"









손잡으니까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 기염기염









노래가 나오는 라디오를 바라보고 있긔









묘령의 소녀가 나타나서



큐토를 원하는대로 움직이게 할 수 있는 카드를 준다






카드를 들고 큐토의 이마에 댔더니







헤이타가 은근히 원하던ㅋㅋㅋㅋ 큐토가 나타났땅

"우리 키스할래?"


근데 전력을 심하게 사용하는거라서 잠시후에 바로 방ㅋ전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창대회 연습하는중












"큐토는 어디에서 왔어?"

"그런건 메모리에 없어요"






또 손잡으니까



부_끄















커피캔이 신기한 큐토



표정은 또 부끄러워하고있는 표정일까 ㅋㅋㅋㅋ






"큐토"



"무지개가 떴어요"









"헤이타는 제가 무엇을 하길 원하시나요?"


화면이 넘 예뿌당...



"큐토가 울지않았으면 좋겠다"



"그럼 잠시 저 쪽 좀 보고있으세여"





머리를 열어서 무언가를 꺼내는 큐토 ㅋㅋ



"제 눈물이예요"



"이걸 뺐으니까 저는 이제 평생 울지않아요."



"평생?"

"250년동안 울지않아요."

"그럼 울고싶어지면 어떡해?"



"그럴때는 헤이타를 생각할꺼예요"



"우는것대신 헤이타를 생각하면서 웃을꺼예요"



"그런말 들으니까 왠지 부끄럽네"



"큐토도 부끄러워합니다"



........

캡쳐하기싫었는데ㅡ ㅡ..



부..부끄럽다능..!




딴청피우는 둘 ㅋㅋ



큐토는 여전히 부끄럽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