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090120 AKBINGO! @ 덕후 찾아간 앗짱

뚜비. 2011. 10. 25. 08:38


봐도봐도 귀여워서 자주 보는 에피 ㅋㅋ 




사진집 예약한 덕후들을 직접 추첨해서 직접 대중교통타고 찾아가서 소원을 들어준다 ㅋㅋ
펑퍼짐한 옷입고 가방 지 몸만한거 메고 ㅋㅋ 긔엽긔..
 




대중교통안에서는 촬영이 금지라고 사진만 찰칵





길도 물어보고





잘 찾아갔다잉





이때 돈자 웃음소리 진짜 긔엽긔 헠후헠후!
덕후 표정 좀 보시게..





앗짱을 얼마만큼 조아하세여
덕후 : 저.. 전인류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오_덕

좋아죽는 돈잨ㅋㅋㅋ  




오므라이스를 만들어달라는 덕후





씐나게 마트로 ㄱㄱ





당근도 사고
 




양파도 사고





달걀 사러 갔는데..
싸다고 좋아하더니 보통 달걀이 얼마하는지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
 






요리중

 




잘돼가고있는거같다고 함박웃음





Aㅏ..
스탭이 먹어보고 아무맛이 안난다고해서
케챱넣고 비빈다음 계란으로 덮ㅋ음ㅋ!





그래도 덕후입에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오므라이스라능
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덕후 소원들어주기 성ㅋ공ㅋ




두번째는 귀찮아서 캡쳐안함..^^...;




애가 가방 열고 가고있으면 닫으라고 말이라도 좀 해주소 스탭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먹는 앗짱ㅋㅋ
이것도 영상ㅇ은 촬영 못하고 소리만 녹음했는데 긔염긔염




덕후들 눈 쳐다보면서 웃어주고 얘기해주는것도 긔엽고
 지도보면서 길 헤매는것도 긔엽고
그냥 다 긔엽긔 긔엽긔는 거꾸로해도 긔엽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