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도쿄아키마츠리 마에다 아츠코 캡쳐♥

뚜비. 2011. 10. 14. 01:20


받아놓은지는 한참 됐는데 바빠서 못보다가 오늘 수업도 하나 휴강되고 ^ㅅ^ 내일도 휴강이라 급한 과제도 없고해서

가을축제랑 여름축제 받아놓은거 봤다능

아키마츠리 비맞은 앗짱은 레알이야.. 왜 그렇게들 얘기를 많이했는지 이해가 간다잉 진짜 ㅇㅖ뻐..
















카메라맨 박수박수박수박수

앗짱이 저 날 유난히 예쁘기도한데 카메라 구도도 좋았다 저 각도로 찍힌 장면들 다 너무 이뻤음 T_T♥






화면 구도 좋아서 캡쳐했는데 보정하니까 그럭저럭 괜찮은 두장



밤바람의 소행은 누가 불러도 좋지만 역시 유키링..☆





비 내리게해서 죄송하다곸ㅋㅋ 사과하는 마유윤데 뒷모습 잡힌게 그림같아서 진짜 그림처럼 만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