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그냥 에케빙고 캡쳐

뚜비. 2011. 9. 27. 04:28


그냥 못본거 몰아보다가 예쁘다 싶으면 캡쳐 막 눌러서 건진짤들이라 순서도 뒤죽박죽 날짜도 뒤죽박죽ㅋㅋㅋ

에케빙고 세트가 원색이라 보정 쫌만해도 예뻐보인다


하지만 더쿠캡쳐는 역시 과한 보정이 제맛




더듬이가 없으면 마유가 아닌거가타...☆

이 코너할때 마유유 제일 씽나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있는 포즈해보라니까 또 머리에 브이 ㅋㅋ 긔여웡..




아츠토모♥




럭키걸 랭킹이었나?.. 헷_갈

암튼 기도하는 앗쨔응♥♥♥♥♥♥♥♥




토모미나 ㅋㅋ

닼민이 뒤로 숨을때 찡 목소리 짱 긔여웠다능




헠후헠후 토모찡 예뻐요 헠후헠후!




그동안 본 모습중에 제일 여자같이 나온 장면ㅋㅋㅋㅋㅋ

사야카어빠!!!!!!!!111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이니아님※




좐트 예뻤던 냥




피곤해보이지만 예쁜 찡

집_중




돈자 웃을때 코 찡긋하는거 너모 조타 ㅋㅋㅋ




올려다보는거 강새이가타.... ㅡ끙끙ㄲ으끙끙.. 쥬리야.. 끄으끙끙..




발캡쳐지만 예뻐요!




찡이 존나 말도안되는 그림 그려놔서 빈정상한 유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가리고 웃는게 예쁨




입가리고 웃는게 예쁨2




냥은 멍한 표정일때 제일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즈업해도 예뻐효




눈이 빤딱빤딱




입가리고 웃는게 예쁨3



캡쳐 사백장 넘게 있었는ㄷ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