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081001 AKBINGO! 1회 @ 마에다 아츠코 캡쳐♥

뚜비. 2011. 9. 21. 22:45


걍.. 에케빙고 처음부터 보는데 돈자가 너무 긔여워서 캡쳐'ㅅ'

po잉여wer



풋돈자 조아요 풋돈자





리액션 깨알같다잉





허어흥허읗거ㅓ 진짜 얼라같고귀엽다

앗짱이나 냥이나 마리코나 지금이랑 진짜 다른거 없는듯ㅋㅋㅋ





웃는거 긔엽다 핰핰...





화질은 거진데

돈자 눈이 반짝반짝





존나 쪼끄만 종이로 학을 접을수있어영





이만한 종이로 학을 접는다능 ㅇㅇ





해볼께엿





시작





어흗어흐흐브허흫.ㅂ.. 쪼그려앉아서 학 접는거 어허읗으허그흫ㅂ...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며 ㅋㅋㅋㅋㅋ 스튜디오 한켠으로 쫓겨나서 열심히 학접는 앗짱ㅋㅋㅋ 





완성했다능'ㅅ'!

손바닥 위에 있는데 너무 작아서 안ㅋ보ㅋ영ㅋ





MC : 이런걸 왜 하게 된거임?

앗짱 : 공연이 끝나고 떨어진 꽃가루를 주워서 한번 접어봤는데 잘 되더라구여 그때부터 이런거함!ㅇㅇ

계기도 긔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접기는 학접기밖에 못한다고..





어흐으허읗으흥허엏으 긔엽다 긔여워 우풒ㅍ퓨ㅜ퓨ㅠㅠ 풋돈자 조아요 ㅠㅏㅓㅠㅠㅠㅠㅠㅠㅠㅠ





완성된 학
ㅋㅋㅋㅋ
진짜 잘접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