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2

SKE48 2013 봄콘 졸업멤버다큐멘터리 야가미 쿠미

뚜비. 2015. 3. 12. 18:09


리허설중














"눈깜짝할새네요.."

졸업콘 첫날 ㅠ_ㅠ







안무연습ㅋㅋㅋㅋㅋㅋㅋ








시끄러워서 목청높여서 막 소리지르는데 진짜 쫀긔










늑프 8ㅅ8


























좋았던 조합








옆선 예술이자나ㅠㅠ























졸콘 마지막 공연

무대밑에서 우는 쿠밍 ㅠ_ㅠ














끝에 영상으로 나온 쿠밍 극장졸공 크흑.......








바버들














진짜 마지막 인사

아 진짜 보고싶다 진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