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50301 섹션티비 무한대집회2 현장

뚜비. 2015. 3. 2. 10:55



하얗고 통통한 손 ♡♡♡








으쓱








여자친구 만나러온 소감어떻냐니까 당황하지도않곸ㅋㅋ 십귀탱이









꽁트찍는 두사람과 입가에 미동도 없는 성둉이








잘생긴 호언








사심은 딴데가서채우세여~

몸짓죤귀,,








성규부심이 가득한 저 입








부심부릴만한걸;;








솔로2집의 잠정연기로 침울한 오ㅃ ㅏ...

계속 연기되면 회사를 옮기신다고

ㅋㅋㅋ








헤어 넘넘넘넘넘조아








바보멍청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눈물이 글썽한 우현이 8ㅅ8

감정의 기복이 심하대 흑흑 얼굴엔 기복이 1도없이,, 카와이ㅣ,,,,, (찡)








손끝이 다들 빨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