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최근의 우현이

뚜비. 2015. 2. 3. 02:40



1월 30일에 후쿠오카로 출국





머리가 파란색이얌

블루베리쨔응






2월 1일 재팬투어 후쿠오카 공연

유마레 솔로 (함성박수)








2월 2일 후쿠오카에서 한국으로 ~_~

인형만지는거 귀여워 흑






2일 아육대 출근 =_=

머리 햇빛받으니까 ㄷㅓ 예쁜거잇지..







좀전에 끝난 아육대

우혀닌 계주한듯 잘 몰게..ㅆ..





몇시간전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다 진짜




폰에 이런거 지니고 다니는 남우현..







머리카락 한올한올이 열시미 자기주장 펼치고있눈ㅋㅋㅋ

수니들 힘들지 말라고 과사를 직접 풀어가며 귀여운짓을 하는 횬긔 ㅠ_ㅠ♡




정말 호모나 세상에



우오아우

나생일이잖아ㅠㅋㅋ


허흑.. 웋ㄴ아.. 우현아..

예고하고 귀여운짓해조... 심장마사지 미리해놓게....












그리고 이중엽은 개^^



3일간 알차게 귀여웟던 횬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