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하이스쿨러브온 ep19 이성열 남우현 캡쳐/움짤

뚜비. 2014. 12. 13. 01:01

이번화는 캡쳐양이 유난히 많아염 ;ㅅ;


















애틋..

부부인줄아랏내
































성열이한테 말걸기 전에 눈치보는거 ㅠ0ㅠ























잘 어 울 리 ㄴㄷ ㅏ




























캡쳐하다가 인생 마무리할뻐뉴ㅠㅠ

전나 기엽다 흥휴엏아ㅣ허ㅏ인











눈도 못뜬 강아지쨩











존잘.. 아 어케이렇게 잘생겼을까 (- - )( - -)(- - )( - -) 절레절레
























이제보니까 뒤엨ㅋㅋ천식잌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잼











청순











황성열신우현이 아니고 이성열남우현이 나타낫어요











강아지들











왕신나미











이게뭐가재밌다고-ㅎㅎ..??-신난ㄷ닼ㅋㅋㅋㅋ










더 쎄게 좀 밀어봨 ㅇ0ㅇ









직접민다











예뽀..















데이트하시나봐요..











개귀염 ㅠ














사랑싸움ㅎㅎ;;











































중간에 ㅅ ㅐ로니손이 안지워져서 존나 호렄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아허아ㅏㅏ 많다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