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2

짱구

뚜비. 2014. 8. 14. 17:52

요즘 다시 보고있는 애천사전설 - ㅠ -

릴리..s2




루나 ㅋㅋㅋ




길냥이랑 반갑게 인사하는 짱구




백마탄 왕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구가 만든 말.. 인지 기린인지...

그 위에 모자씌워놓은거 십귀




장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숭이




돌고래타기




애교




후.. 훈이엄마 머리크기때매 캡쳐한듯...




눈이 많이 왔어요




토끼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_ㄱ?



짱아 긔엽긔




상심해서 엉덩이에 얼굴 부비부비..




유리 화이팅!



뒤에 철수바지내리는 짱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여성 수지와 짱구




유명한 강아지 싸인




단체 드라이브




짱구 몸뚱이???가 귀여워서




명품;




짱구가 문열고 들어오는 방법




유니폼말구 다른옷




또 다른옷

모잨ㅋㅋ




청대콩 손질하는 짱구




두살때 처음 만난 떡잎방법대 친구들

맹구는 없음 ㅜㅜ




양 짱궄ㅋ 제일 귀여워ㅠㅠ




미팅




옷벗기가 귀찮을땐 그냥 옷입고 목욕




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