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722 안녕하세요 남우현 캡쳐/움짤

뚜비. 2013. 7. 23. 04:58



박수



v(*´ ▽`*)v

카메라쳐다보는거 엄청 다정해..





ㅋㅋ



발 만지기





런던가고시픈 우혀니



손 가만 못두는 애..



ㅋㅋㅋㅋ 넘귀엽 ㅠㅏ ㅠㅓㅣㅏㅠㅠ



훈대딩



가려웡



존잘인데욤



dㅠㅠb



놀람







처 진 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 씰룩





3단변화



어깨들썩들썩






포즈 앙증맞긔



폭솤ㅋㅋ



대박이닼ㅋㅋㅋㅋ



심각하네여 ´ ㅇ`







꾸물꾸물



이모티콘잏ㅎㅎㅎ



키스여? ´ㅇ `?

그리고 굳은 성규..

ㅋㅋㅋ



과한 사랑표현에 대한 반응ㄲㄲ 아 넘우꼌ㅋㅋ 케케켘ㅋ



오빠 너무 잘생겻어요 오빠 만ㅅㅔ



눈썹이랑 혀 움직이는거 넘조아 헤헤





발만지기





추카드립니다 (꾸벅)



받은게 우현이컷이라 성규 캡쳐가 ㅡ.ㅜ... 나중에 편집본뜨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