篠田麻里子 ‏@mariko_dayo 久々ご飯~あつみな(((o(*゚▽゚*)o)))楽しかった〜(^_−)−☆



죄송한데 누가 얘네보고 망펀드라고 하셨죠?
네 그게 바로 저라긔 절 매우 치시긔 ㅠㅠ

어제 일찍 자는바람에 마리코 트윗을 바로 못보고 아침에 일어나서 사진만 먼저 봤다
나는 그냥 이게 내가 발견못했던 과거짤인줄알았어 진심이야
돈자 얼굴이 너무 예전 얼굴처럼 씹덕왕새끼원숭이가튼얼굴이곸ㅋㅋㅋ 무엇보다 저런 포즈로 투샷... 작년 8월이후에 처음보는거라서요^^.. 당연히 과거짤이겠거니했는데
뙇!!!!!!!!!!!!!!!! 바!로!어!제!!!!!!!!!!!!!!!!!!!!!!!!!!!!!!!!!!!!! 같이 식사를!!!!!!!!!!!!!!!!!!!! 끌어안고 사진을!!!!!!!!!!!!!!! 아잇쫘!!!!!!!!!!!!!!!!!!!!!!!!!!!!!!!!!!!!!!!!!!!!!!
그동안 계속 만나는건 이러케저러케 알구있었지만 사진한장 업ㅂ고 어쩌다 방송에 같이 나와도 존나 내외하는거같은 시선처리때문엨ㅋㅋㅋㅋ
심지어 얘네가 실제로는 안친한거 아니냐는 말까지듣궄ㅋㅋㅋㅋㅋ 엉엉 아츠미나 나쁜넘들아 니들은 나한테 모욕감을 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사랑해..
ㅇ ㅏ 정말 이거 아입니까... 이 안정감... 저 닼민어깨는 내꺼라는 단호박머근표정과 닼민의 표정까짘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여기 브금으로 미기카타 리믹스버전 좀 틀어주세요 깨춤추고시펑
아나타노호오오오오오 미히이기카타아ㅏㅏ~ 잇히 예헤ㅔ이 호이호이 요호이
넘조타.. 마리블로에서 더 많은 투샷을 기대해도될까욤? ^ㅁ^ 아 떨린당 항ㅇ가항가 내 아츠미나..
이마저도 마리코사마가 없었다면 그냥 평범한 식사 만남으로 끝나버렸게찌 둘이서만 만났다면 이런 사진은 무슨 그냥 지들끼리 만나서 밥먹구 수다떨다가 흔한 투샷도 없이 헤어졌겠지!!!!!!!!!!!!!!!!!!! 행복하다 신난다 사진이 너무 예뻐서 눈무리나요.... 얘들아 내 답업ㅂ는 스시걸 빠질은 너네만 믿구가는고아로?ㅠㅠ


2013.05.03 10:28
  1. Favicon of http://tomatomato.tistory.com BlogIcon 림찡 2013.05.03 19:26 신고  M / D  R

    저도 어제 밤에 짤보고 아츠미나 만세를 울부짖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은 왜이렇게 변한게 없나요. 저 포즈하며, 표정하며.. 얼굴도 서로 좀 변한 듯 했는데 저리 보니 어쩜 그리 똑같은지ㅠㅠㅠㅠㅠㅠㅠ 순간 저도 과거짤인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송구에 닼민 안나오냐능... 이것만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ㅠㅠㅠ

    • Favicon of http://dipsy.tistory.com BlogIcon 뚜비. 2013.05.04 19:59 신고  M / D

      아츠미나 만세222222 ㅠㅠ 변한것같다가도 저 짤보니까 진짜 그대로예요 ㅋㅋㅋ 정말 표정이랑 포즈가 과거짤보는듯이 똑같아섴ㅋㅋㅋㅋㅋ 흑흑.. 아츠미나 사랑합니다 ㅠㅠ

  2. 2013.05.07 00:16 신고  M / D  R

    진짜 저도.. 아츠미나.. 사실은 안친한거아냐? 라고 생각했는데 (혹은 싸웠다거나;;;;?!?)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