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130409 와랏테이이토모 마에다 아츠코 캡쳐/움짤

뚜비. 2013. 4. 17. 05:56

이걸 왜 이제 봤지ㅠㅠㅠㅠ 존ㅠㅠㅠㅠㅠㅠㅠ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왜때문에이래용;;;

아무튼 앗쨔응 볼살 십더기


이뽀..


볼살 끙끙끙ㅇ..


ㅋㅋㅋ


ㅇ ㅏ 넘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토모찡 닮은꼴이라구 나왔는데 눈만 닮았다고 하관은 가리고 안 벗는겈ㅋㅋ

그래서 가까이 다가가서 하관 슬쩍 보더니 아..ㅇ ㅖ.. 위쪽만... 주춤주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ㅇ ㅖ ....................... 나 기절행.. 흥허우헝후어후엏ㅇㅎ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씹덕! 그리고 이거 먹을때 냄새 킁킁 맡아보고'비비..비빔밥 비빔밥!' ㅋㅋ큐ㅠㅠㅠ 씹더기야.. 계속 비빔밥거리는데 귀여워서 혼났넹;; 낼 학교가따와서 플짤만드러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