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408 비틀즈코드 인피니트 캡쳐

뚜비. 2013. 4. 9. 02:48

화질.. 눈물..


스웨터입은 우횬 ><


긔여워 성둉잌ㅋㅋㅋㅋㅋ


아ㅏㅏㅏㅏㅏㅏㅏ 미친 투샷..☆


내 멍뭉이ㅣㅇ이ㅣㅣㅠ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그냥 그림이 귀여워서 ㄲㄲㄲ


꼬깔콘 쓴 성종이


입술ㄹ.. 왜때문에... 앗흥ㅇ...


´ㅇ`


고개 든거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예뽀ㅠㅠ


존잘왕


하얗고 통통한 손 귀여워ㄱ주겅ㅇ..ㅠㅠㅠㅠ


웃는거 십더긔


.... 열야..?

ㅎㅎ.... (눈물)


잘생쁨이 터져버렷!


열!무!

내 열무!


긔여웡ㅋㅋㅋ


씹덕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지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짝눈ㄴ 모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으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다...☆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 이제 움짤만들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