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406 음악중심 MC 남우현 캡쳐/움짤

뚜비. 2013. 4. 8. 00:03

엠씨꿈나무!!!!!!!!!!!!!! 너무예뻐ㅓ 너무 잘생겼어 너무너무 귀여워ㅠㅠ!!!!!!!!!!!!!!!!!


내! 만! 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귀ㅣㅜㅏㅟㅏㅜㅠㅣ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주먹때문에 진짜 환장할거같아요...


놓치지않을거ㅇㅖ요☆


죽고싶다 우혀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허ㅓ아ㅓ헝흐어헝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허ㅓㅓ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드뱅잉도 귀엽게ㅔ..


쫑긋


이뿐 흰 양말..ㅠㅠ


아 나 기절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매... 소매..... 허읏ㅅ...

ㅠㅠ


남우현 귀여워 매크로 좀...


남자가 사랑할때~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ㄱ시발ㄹ진짜ㅠㅠ...


마이크 내밀고 표정 존나 이뽀ㅠㅠ


눈 짱짱커 씹규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아머글래.. 정말ㄹ...ㅠㅠ


츄 ´ 3`~


안녕ㅇ

ㅠㅠㅠㅠㅠㅠㅠㅠ



-
과제하다가 머리아파서 잠깐 우혀니 볼려고한건데 도저히 참을수가없ㅅ엉...
어휴 진짜 남우현 귀여워요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요 예뻐 잘생겼어ㅓ 구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