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331 인기가요 1위 발표 남우현 >^<

뚜비. 2013. 4. 1. 21:51

v(*´ ▽`*)v 야하~ 이히~

님 거기아님 ㅡ.ㅡ



아 둘 다 아니 셋 다 귀여웡 ㄲㄲㅋㄱㅋㄱ

명수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ㅠ 3ㅠ



내째끼들..S2



야 가자 ´ ▽`~



인중ㄲㄲㅋㄱㄱㅋㄱㅋㅋ



ㅇ0ㅇ






졸라 어리둥절ㄲㄲㅋㄱㅋㄱ 아 씹떠긔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디건은 왜 한번 들었다놨다ㅏ슈ㅣ먀?ㄲ... 휴.. 귀여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성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개씹덕 폭ㄱ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강가ㅏ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 ㅑ 종ㅇㅇ 현이 뜬금없이 주는 바나나를 받는 우횬의 머리위에도 꽃종이가 *´ ▽`*



우혀니 귀여운 등 귀여운 머리통



계속 멍.. ´ ㅇ`



얘두라 1위 또 다시한번 추카해 ㅡ 3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