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321 와이드연예뉴스+오픈스튜디오 인피니트 캡쳐/움짤

뚜비. 2013. 3. 25. 01:17

뒷북뒷북

거의 우현이 ㅎㅁㅎ



귀여운애가 귀엽단소리ㅣ하네

ㅠㅠㅠㅠㅠㅠㅠ




옆라인봐... 개멋존멋TT




우적우적




과자나눠먹는 성규 호원



화질 왜.. 색감 왜때문에 그래요...

우횬이 이렇게 귀여운데.... TT



저런 모자를 써도 성종이는 귀여워 잘생겼어




하트왕자 피슝피슝



이성열 이 씹더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를 앙물었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이 고파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흐어흑허거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웃으면서ㅓ 성여리가슴을 터치하는 어빠때문에.. 휴...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




엄지봇+브이봇

잘생겼어.. 귀여워...




내 오시들 ㄲㄲㅋㄱㅋㄱㅋㅋㄱ

이호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병신같이만들어졌어

주사위 던졌는데 1나와서 놀란 우혀니




어떠켛ㅎㅎㅎ




빠샿 ㅇ0ㅇ ㅎㅎㅎㅎㅎ




일더하기일은귀요미 따라하는 어정쩡한 흰양말

ㅠㅠㅠㅠㅠㅠㅠㅎ ㅡ잉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 존나 싫은데 이럴땐 고맙다이거예요...




눈봐 씹귀



먹방? 먹방이 모예요?

.. 니가 백번천번 찌거야할거야 우현아...ㅠㅠ





남우현 치킨 먹이는 방송 좋은 방송 오픈스튜디오 올해의 프로그램상 주세요

남우현이 뭘 씹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로즈업 들어와서 놀란 만두 ㅋㅋㅋㅋ




치킨만두슈ㅣ먀ㅠ 3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