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303 매직콘서트 남우현 캡쳐/움짤

뚜비. 2013. 3. 4. 02:49

머 이딴데 나오냐고 화를 냈지만 남우현이 너무 귀여워서 빠수니는 주겄다고한다..


목이 마니 말랐던 우혀니


남우현 흰양말 ㅠ 3ㅠ





마구 흔들어버렷





저 공손한 손 좀 봐.. 씹덕



초밥먹는다니까 싱남


먼가 마니 바쁜 우혀니 손




우러빠 연기파셔..


다정..


올려다보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ㅣ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슈ㅣ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걱우걱



우혀니 음료씨에프 주세여

하루 또 돌아간다 열시미 나는 산드ㅏ 하루를 끝내고 박카스 한병 초ㅑ

...ㅋ?


움찔


바쁜 우혀니 흰 양말

ㅋㅋㅋㅋㅋ


근데 그 와중에 하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한 다른 손

씹귀ㅠㅠㅠ



끄아앙


통곡




귀여워... 귀엽다고 치기도 손가락아파...




+ 귀여운 명수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