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최근의 마에다 아츠코

뚜비. 2013. 1. 21. 10:07

싸인하는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도요타에서 차 선물받은 앗쨔응!

쟈이코 십덕십덕 T-T♥




-


소프트뱅크 CM 모델!
선생님과 학생들이 나오눈뎅 돈자가 선생님ㄲㄲ 사진만 보고 무슨 경리같은 옷을 입고나왔어 코디가 돌았나했는데 씨엠 컨셉ㄲㄲㄲ
옆에 학생들이 너무나 충공깽.. 소뱅 씨엠 찾아보니까 재밌는것들이 많아서 기대된당 ㅎㅁㅎ


-

이건 좀 된거지만


맥주CM 따낸 내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광고주양반 이게 무슨소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는 아니고 맥주비슷한거에 알콜성 음료를 첨가한? 그런거라고함ㄲㄲ
첫 짤에서 표정이 진짜 넘 귀여워 ㅠㅠ 꺼이꺼이 별게 다 씹덕이야...

솔직히 그때 일때매 약간 걱정되기도했는데 행보 존나 대단햌 돈자야 웃기고 귀여운 널 져아해(∵)♥
사토는 산토리호로요리모델이라곸ㅋㅋㅋ 개터짐


-

그냥 여기저기서 주워놓은 최근 짤들

루브 뿌롭 ㅡ.ㅡ


존예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통곡


엠스테 슈퍼라이브에서 타모리상이 돈자한테 살찐거같다구했는데 끝나고 트위터에 살빠진거라고 볼 저러케 집어넣고 셀카를 뙇!

씹덕이 퍽발해버렷...!


슈퍼라이브때 만난 에케비멤버들 데헷 @''@


... 아츠미나가 방송에서 눈도 안 마주치고 내외를 하길래 백스테이지에서 뭐라도 있겠지했는데 방송이 리얼리티가 쩔었던거시다 후훟ㅎ;;

ㅠㅠ 나쁜 아츠미나...



-
텀블러에서 주운 짤 몇개


연애총선거 영상받아놓고.. 봐야하눈데 아직도 못본 ;ㅅ;

맨날 떡밥없다고 징징대면서 과거여행이나 하는 날 용서햇...


최근 잡지짤중에 제일 맘에 드는거 >.<


헤비로테앗쨔응...S2


큐!토!


꿈의강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능구만

유용하게 쓰일 짤이다 ㅇㅇ 암튼 양덕들이란ㅋㅋㅋ


-

두서업ㅂ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