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117 와이드연예뉴스 인피니트H 캡쳐/움짤

뚜비. 2013. 1. 18. 01:06

엠넷 이런 화면 HD라고 송출하지마세여..ㅡㅡ

화질이 파워존구시다


이호원은 사랑이긔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뮤비 촬영현장


잠이 덜깬 동우

근데 아니 이거 호ㅏ질은 둘째치고 화면 초점이 나간걸 그대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아니면 화면에 블러를 끼얹으셨나? 흥ㅎ웧ㅇ헝 ..


금새 흥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