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130114 비틀즈코드 성규, 동우, 호야 캡쳐

뚜비. 2013. 1. 15. 04:35

시작부터 멘붕멘붕ㄲㄲ


대두짤 졸귀 ㄲㄲㄲㄲ


이호원>.<


장동우오빠 어깨ㅠㅠ


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ㅇ


대두대두 ㅋㅋㅋ


ㅆㅣ짘ㅋㅋ 아 김성규 귀엽TT


기엽...


눈썹처진거 좋당;ㅅ;


청남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치쨔응S2


머리통 귀엽ㅎㅁ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탈갤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방송이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