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AKB48 우촬 - 옐로우

뚜비. 2013. 1. 10. 22:43

이것도 맘에 드는 사진 몇개만 근데 그린의 두배 ㄲㄲ / 색감 보정 / 리사이징


더블미나미 미모가 막 터지신당 특히 미이 화아ㅏ...b


쭈굴쭈굴 내 먀오 >.<


버거시픈 카츄샤 앗쨔응!S2 웃는거 넘귀여워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ㅠㅠ


바닷가의 소녀들... 하 상큼하당


진지하게 엠씨 의논하는 노삼비

꽁트유닛 아잉데여


박주리 다리를 훔치고시팡ㅇ


돈자의 먹부림

멍한 표정이랑 시노부쨩의 바쁜손이 넘웃김ㄲㄲ


으앙 귀여워 쬽쬽


귀여웤


ㅋㅋㅋ 유콬ㅋㅋㅋㅋ


마유유키~.~


앗쨔응ㅋㅋㅋㅋㅋㅋ


아 한국덕후형ㅇ...ㄲㄲ... 자제하실게여..ㅋㅋㅋ


냥여신


찐따가태 넘귀여웤ㅋㅋㅋ


아 아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씹덕씹덕 아츠미이 전돈자 표정봐 ㅠㅏㅠㅓㅏㅣㅓㄴㅇ;ㅏㅣㄹ ㅇ나ㅠ ;ㅠㅠ 뿌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살 쭈물쭈물하거싶당 TT


이뿌다


이상한 아츠유우 ㅡ 3ㅡ


쥬리견..!


어휴 삿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읏ㅅ...! 귀여웟ㅅ....!!!!!


코리스...


토마토마토마토와 당근


ㅋㅋㅋ


카렌아..

ㄲㄲㄲㄲㄲㄲㄲ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ㄲㄲㅋㅋ


ㅇ0ㅇ!!!!!!!!!!!!!!!


스 모해


알파카덕후..


둘 다 존귀얔


-
믿고보는 우촬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