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AKB48 우촬 - 그린

뚜비. 2013. 1. 10. 22:04

마음에 드는거만 몇장 / 색감이 너무 붉어서 색감보정 약간 / 리사이징


귀덕귀덕..


아이쟈응이 귀여워요!


영혼업ㅂ는 카렌..


쥬리나와 트윈타워^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일은 누구보다 여성스럽게해가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탄옆에 하카타라구 써있어 꺼이꺼이

럽땅마유>.<


잠든 왕리본..


잠든 찐빵


쥬리견 TT


유카S2


안ㅋㅋㅋ낰ㅋㅋㅋㅋ


돈자얌>^<!!!!!!!!!!!!!!!!!!!!!!!!!!!!!!!!!! 동글동글 귀여운 내새깅ㅇ...


유카 이뿌고 쿠밍도 귀엽고 사야카도 예쁘고 아베는 웃긴...ㄲㄲㅋㄱㅋㄱㅋ


내가 뒷자리에 앉아서 뭐 쳐묵하는데 앞에서 쥬리나가 저러케 휙 쳐다보면..TT

먹던거 반은 나눠줄수있을거같당 박주리 내 마음이 이런ㄴ거야 널 얼마나 좋아하눈지 알겠니..?


안 좋은 일이 있고나서 닼민의 집에 멤버들이 모였던날. 지각한 냥냐응의 센스있고 사랑스러운 주먹밥 선물


아 귀엽ㄲㄲ


마유 십더기


닼민 생일파티 미이가 사진찍고있으니까 유코가 됐다고 얼른 오라고 부르는 장면

아 이사진 왜케 좋징ㅎㅎㅎ

아츠미나도 있고 유코표정도 넘 다정하고 다 좋아


머리로 하트만든 마유 ㅋㅋㅋ 사랑스러웡


호두 피비 찍을때같은뎅 'ㅛ'


유키링ㅋㅋ 멘틐ㅋㅋ 졸 덕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는 레몽


귀욥


코.. 코지유우...!


오시리시스터즈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