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30102 AKBINGO! 캡쳐

뚜비. 2013. 1. 4. 13:57

에케빙고 이런거 하면 열라 재미없지만 애들이 예뻐서 눈만은 호강함..ㅎ


귀여운 무라시게


유쨔응 미모가 터져버렷


피곤한 어머니같았던 닼..

누가 좀 쉬게해주소.....


하 냔냐응..S2


제가 에케빙고를 받은 이유의 8할이 이장면 때문이람서욬?ㅋㅋㅋㅋㅋㅋ

코지유우!


릿짱! >^<


사쿠라 피어랏


마유미나 조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츙 몬나닌데 귀엽다고하는거 잘 이해못했는데 귀여움ㅋㅋ


하앗..


미미!


얌나 댜룽..


ㅋㅋㅋ


사쿠라하아흐아항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