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메구땅 마법 쓸 수 있어? 22회 - 코지마 하루나 캡쳐

뚜비. 2012. 12. 11. 16:27

빌라 식구들 감기걸리면 안된다고 자기가 스웨터 짜주겠다는 메구땅ㄲㄲ 착하고 기여워


신남 >^<


잠안자고 열심히 뜨개질중


메구땅 그런거는 조아하는 남자한테나 짜줘야지 안그러면 너 혼기 놓친다긔 ㅡ.ㅡ

라고 하니까


결혼못하면 아가씨랑 살죠бвб!

ㅋㅋㅋㅋㅋ 긔여워


졸리지만 열심히


다음날 멍ㅋ냥ㅋ


б_б..


안경쓴거 꺼벙이같고 귀여웤ㅋㅋㅋㅋ


밤새 짠 스웨터를 숨겨놨는데 들킴


ㅠ0ㅠ


사이즈 생각안하고 너무 작게만들어서 놀림당하고 우는 메구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십덕


ㅋㅋㅋ 머리에 쓰고있는 저겈ㅋㅋㅋ


흐규..


다시 밤새 스웨터짜긔☆ 그러다가 잠들었눈데 히로토햏이 몰래 키스할라거 ㅡ.ㅡ..

근데 갑자기 부스메꾸당이 나타나서 ㄲㄲ... 졸라 놀랬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온 메구땅


б~б 기여버ㅓㅓㅓ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