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자동차부 십덕십덕 앗짱 >^<

뚜비. 2012. 11. 28. 20:06


면허증 보여달랬더니 그대로 보여주는☆ 그러면 안된다구하니까 맹렬하게 손을 흔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3초후에 자동차부는 화면에 그대로 면허증을...
ㄲㄲㄲㄲ 마에다 아츠코상.. 노무 귀여우시넴.... (통곡)



방송 그게모야 나 이거 먹고할래 (∵)!



자동차부는 정말.. 정말 좋은방송이다... 이거외에도 정말.. 귀여운 부분이 많음 T-T 스탭들도 그렇고 진짜 앗짱을 애새기대하듯이 해서 십덕십덕 보는 나도 십덕십덕
앗짱도 너무너무 신나보이고 ㅋㅋㅋ 운전할때 테일러 스위프트 노래 틀어놓고 광대터질듯이 하구있어서 내 광대도 파워승천 캬캬
이런거 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 일본에 어디고속도로 달릴때마다 스페샬 방송 한번씩만 해주세여 바랄게없을듯;;;


먹을거주는사람=좋은사람

그러니까 전돈자 좋은사람 착한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