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마유땅도 마법 쓸 수 있어? 캡쳐/움짤

뚜비. 2012. 11. 24. 14:42

와타나베 마유 3rd 싱글 DVD 특전

마유땅도 마법쓸수있어?


언니인 메구땅이 아파서 오늘은 제가 대신 ㅇㅇ



ㅁㅏ유땅.. 하고 불렀다


오늘은 제가 요리를 해드리겠다능

언니보다 잘한다능


버섯자르고 카메라한테 자랑ㄲㄲ


억지미소^ㅁ^;;


굴소스냄새가 존구당


ㅋㅋㅋ


애써만든 요리를 맛없다고해서 슬픈 마유땅


마법을 쓰려다가 깜놀하고 안씀...


자고일어났는데 간밤에 빌라에 유령이 나타났다고해서 마녀퇴치 굿하는중


헐 근데 왜 내가 어지럽징;;


헐 나도 마녀니깤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슈ㅣ벌.. 실패지만 다른 방법이 있gee


제가 밤새 잠복해서 유령을 퇴치할께엿


믿어주시긔


믿어주시긬


잠복하다 잠듬


...?


사실은 잠결에 마유땅이 마법을 부린겈ㅋㅋ


아 들켰네..


메구땅 나타나서 왜 장난질이냐고 혼냄


싸움


마유땅이 마계로 사라져버림 뀨!


마유땅 졸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