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메구땅 마법 쓸 수 있어? 19회 - 코지마 하루나, 와타나베 마유 캡쳐/움짤

뚜비. 2012. 11. 19. 21:00

마유유가 까메오로 출연한!


메구땅에게도 여동생이 있어여 어쩌고저쩌고


아침부터 요리에 여념이 없는 메구땅


하지만 결과물이 시망이라 마법으로 맛나게 만들었음 캬캬


근데 오늘 이상하게 마법이 잘 안통한다쉬먀...


어질어질하더니


아프기까지한 메구땅 ㅠ.ㅠ


안뇽 메구땅동생 마유땅이라능


내 짓이라능 으킁킁


캬캬캬캬캬컄캬캬캬ㅑ 약오르냨캬캬컄ㅋㅋㅋ


이냔이? 너도 당해봐랔


웅넴?


ㅋㅋㅋㅋㅋㅋㅋ 열받은 마유땅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병맛의 향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