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마에다 아츠코 - 가을날의 타마코

뚜비. 2012. 11. 17. 15:15



M-ON 엔터테인먼트가 마에다 아츠코 주연, 야마시타 노부히로 감독의 영상 작품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 프로젝트는 마에다가 연기하는 주인공인 타마코의 일상의 한 토막을 다양한 미디어와 영상 장르에서 그려 간다.
제 1 탄으로는 MUSIC ON! TV의 새로운 스테이션 ID 「시즌 그리팅 ID 가을 편」 가을날의 타마코가 11 월 17 일 (토)부터 M-ON TV의 각 프로그램의 방송 직전에 15초버젼과 30초버젼을 랜덤에 방송할 예정
이번 스테이션 ID는 호시노 겐이 주제가로 신곡 「季節(계절)」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곡은 11 월 28 일에 출시 될 호시노의 뉴 싱글 「知らない(몰라)」의 커플링 곡으로 계절감 있는 타마코의 일상 풍경을 호시노의 악곡이 부드럽게 물들이고 있다.
「시즌 그리팅 ID」는 앞으로도 겨울, 봄, 여름의 계절마다 속편이 발​​표 될 예정이다

출처 마에다아츠코팬카페 acchan님




아 너무 귀엽고 잘 어울리고 ㅋㅋㅋㅋㅋ 내 돈자는 무대에선 키라키라아이도루인뎅 이런 역할이 너무 잘 어울려 ㅋㅋㅋㅋ 끄앙 >^<!!!!!!!!!!!!
돈자쓰~ 니 덕분에 나 지존 행복한고아로? ㅠ 3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