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2

121110 청춘불패 수지, 지영 캡쳐/움짤

뚜비. 2012. 11. 16. 17:37

내 이쁘니들 쮸압쮸압 캬캬

진ㄴㄴㄴㄴㄴㄴ짜 오랜만에 봤는데 아나운서들 왜죠.. 내 손발 펴조..... ㅠ.ㅠ.....


자기 칭찬하는 기사가 부끄러운 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귄숮


지영아.. ㅇ<-<




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웡


수지 코디 쥬거쥬거ㅠㅠㅠㅠㅠㅠ


배수지의 저런 앞니가 감당안되는듯한 앙다문입이 존나조타그여...


?? 헛소맄ㅋㅋ




존ㅋ옙ㅋ



십더긩..




물 많이맞아서 슬픈 지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

는 둘 다 자이언트베이비 핫초ㅑ


오물오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