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이와타 카렌 짤모으긔

뚜비. 2012. 10. 9. 20:50

팀4



파지스카..

..... 안보길 잘했다는 생각..


깅가무체크


노네임 ㅎㅁㅎ


기여버 내 카렌 ㅠㅠ


아미나가 부럽호도..☆


마리야긔 란란 카렌

이 셋이 친해보임


마리야기와 란란 사이에 카렌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한 병맛ㄲㄲ


카렌이랑 릿짱


이 짤 카렌 무섭게 나왔쎀ㅋㅋㅋㅋㅋㅋㅋ


무토랑 ㅡㅠㅡ


소풍나간거긔? 귀요미들.. 헿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코마리 진짜.. (암전)


레몬 머리 왜케 무거워보이냐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닝어빠..


예뻥


머리자르고 난 뒤인가.... (한숨)


미챠! 미챠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러는걸까요


콧구멍바 ㄲㄲ

아 안닝 왜케 예뻐..


이거능 카렌짤은 아니고 미유퐁

뒤에 미유퐁이 넘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자르고 ㅈ..ㅈ..정말ㄹ.. 성숙해진 카렌언니... 와 내 기여븐 미유퐁 >ㅠ<


뭐하는짓이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사기꾼 널 져아햇


너의 한결같은 각도도 댜릉햄


먼가 쭈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뎅?


머리자르고 셀카 잘 안올리는거같은건 내 기분탓인가ㄲㄲ 전나 셀카머신이..

길때가 훨씬 예뿌지만 그래도 널 져아해 ㅡ 3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