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20927 S2 야가미 쿠미 캡쳐/움짤

뚜비. 2012. 10. 6. 01:15

120927 S2 도쿄출장공연

사카에가 에케비극장에서 공연을 했어욤

단발쿠밍 무대 처음인거가튼데 넘 상크미라 박제를 안할수가없엉 ><

(순서는 세트리스트랑 상관음슴)




웃는게 넘예뽀


쥬리나 토크하는데 쿠밍ㄲㄲ


머리 왜 잘랐냐고 울부짖었는데 귀여워 ㅜㅜㅜㅜㅜㅜ


쿠밍 옆모습 너무나 조아햇


기여버 ㅡ 3ㅡ


이 날 쿠밍이 딱히 기분이 막 업되구 그런건 아니었던거가틈

그래도 존예졸귀


누군가를 너무 좋아하기때문일까!!!!!!!!!!!!!!!!!!


늑프쿠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따가지레따잉!


안경쓴 쿠밍은 갓 부임한 여교사같앜ㅋㅋㅋ


새침


쿠밍의 표정연기


지짜 애기같이 나왔당 넘귀여워..


쿠밍웨이브


쿠밍과 쥬리나


눈썹처진거 조아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동무실패


쿠밍의 옆모습S2


유리아를 바라보는 쿠밍의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엄마세여?ㄲㄲ 따숩다 따수워



쿠밍온니 넘 섹시하시긔


귀엽


초ㅑ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