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메구땅 마법 쓸 수 있는거야? 12회 - 코지마 하루나 캡쳐/움짤

뚜비. 2012. 10. 3. 22:30

메구땅 마법 쓸 수 있는거야? 12회

냥냐응..S2


빌라 주민 한명이 사법시험을 본다능


잘치라긔


제가 기도해드리겠다긔


사법햏 문열어보시긔 저왔긔


사법햏이 좋긔..


저랑 결혼해주시긔!


사법햏이랑 헤어지기싫쉬먀!


아침점심저녁 모닝키스는 꼭 해줄꺼긔



는 사법햏의 꿈..


아침이긔! 일어나시긔!



도도한 메구냐응


사법햏을 사이에 두고 서로 결혼하겠다고 싸우는 메구땅과 또다른 여햏


이 짤 존옙



결국 승리한 메구땅ㅋㅋ


은 또 사법햏의 꿈..


진짜 다음날 사법햏은 헛꿈만 밤새 꾸다 늦잠을 자게되오...

시험시간에 늦을까봐 걱정하는 사법햏에게 메구땅이 마법써서 준비빨리하게 도와줌 쉭쉭


아맞다 슈ㅣ발..

들키면 안되는데 또 썼엉


어쨌든 잘 댕겨오시긔


는 이것도 꿈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구땅이 마법사로 나오는 꿈을 꾼 사법햏... 존나 궁예야


홀ㄹㄹㄹㄹㄹㄹㄹ



?.. 의식의 흐름대로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냥냥 예뻐요 냥냥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