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아이돌씨름대회 인피니트 캡쳐

뚜비. 2012. 10. 1. 12:22

111001 아이돌씨름대회

격동적인 캡쳐주의 ㅋㅋㅋㅋ

망아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원 쫌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웡 내 나무 >ㅠ<


어익후 무섭다잉


귀욤


그라췌!


하지만 어중간하지않았눈데도 분량은 나니..ㅠㅠ 다 편집하고 마봉춘 주길꺼야


장덩우의 표정이 매서워욤


상대방이 우현이를 5초만에 누르겠다고해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기의 나무


핫초ㅑ


상대방이 다시 1초만에 이겨버리겠다고해섴ㅋㅋㅋㅋㅋ

나무: 그럼 저는 그냥 지겠습니닼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띵부어가지고 넘 기여워 엉엉


아니 캡쳐가 이상한데.. 넘ㅁ.. 애들이 빛의 속도로 달려나가는바람엨ㅋㅋㅋ


나무 주거 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없고 존나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년소년해S2


신난 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니까 움짤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겨따


좋은건 크게


응원하는 인피니트


ㅡ 3ㅡ


표정 씹덕


캡쳐가ㅏ 아익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박당한 우혀닠ㅋㅋㅋㅋ


십더긔...S2


이 짤 너무 잘생 ㅠㅠ


귀엽호도


긴장한 나무현


훈훈터진다잉


장덩우 미아내 널 사랑해..

인피니트 3단변홬ㅋㅋㅋㅋㅋㅋ

나무 졌어..ㅠ_ㅠ 근데 체급차이가 엄청나서 이겼으면 그게 기적이긔 ㅠ_ㅠ


상심한 나무를 데꾸가는 멤버들


호이팅


이겨라


결국 2등을..!



남우현 수고했어 =_=b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