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메구땅도 마법 쓸 수 있어? 10회 - 코지마 하루나 캡쳐/움짤

뚜비. 2012. 9. 23. 01:10

간만에 넘 귀여운 에피라 캡쳐캡쳐><


요리하는 메구땅


아저씨가 군고구마를 사왔는데 메구땅도 먹고싶긔

살짝 손을 들었긔 ㄲㄲ 졸귀


두개나 얻어서 신난 메구땅


냠냠


행벅하당


메구땅 군고구마 2개나 먹어서 졸 신난다능


헐 근데 모르고 방ㅋ구ㅋ를ㅋ


휴 어쩐담


안꼈다고 해도 믿어주지 않는 사람들 ㅜㅜ


부끄러운 메구땅은 진짜 안뀌었다고 시치미를 떼보지만


안통함ㅋ


믿어주세여 4종세뚜!!!!!!!!!


귀여우니까 움짤로 또


그래도 안믿어주고 계속 놀려섴


가ㅋ출ㅋ


삐졌냥..


예쁜건 크게


더 크게!!!!!!!!!!! 졸귀!!!!!!!!!!!!!


결국 집으로 돌아왔는데 부끄러워하는 메구땅을 위해서 빌라사람들이 너도나도 방구를 껴대며 메구땅을 위로함ㅋㅋㅋ

모니터에서 방구냄새나는거같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부끄러워하던 메구땅은


당당해졌음묘 마자 부끄러운게 아니다냥


근데 사람들 반응잌


읭?


사실은 메구땅의 방귀소리를 듣고싶지않았어...ㅎ ㅡㄱ흑ㄱ..

갑자기 뜬금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어이없었지만 모든걸잊고싶다는 대사에서 감이옴..ㅎㅎ... 한회라두 안 넣으면 안되나 개팔ㄹ


어쨌든 그렇게해서 또 기억을 잊는 마법을 시전!


휴 다행ㅇ..


메구땅의 귀여움으로 모든걸 용서할수있는 회였다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