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TOMOMI♥ITANO 이타노 토모미 움짤/캡쳐

뚜비. 2012. 9. 18. 02:38

얼마든지 뿌려다오...

키모잌


모래밭에 앉아서 조물조물 뭘 만드나했더니 저거 ㄲㄲ

저거 들고 저래 이쁜척하더니 바다에 휙 던지고 돌아섬ㅋㅋㅋ


샤핑하러가는 찡


할매모자같다고 써보더니 빙구웃음


이번엔 큰 후드티입고 귀엽다고 신남ㅋㅋ


샤핑을 끝내고 빙수를 머거욤


씹덕...


더들이대보라긔ㅠㅠ..


빙수만드는게 신기한 찡

찡도 만들었는데 po난장판wer ㅋㅋㅋㅋ


수영하는 찡토모

버둥_버둥


(우물우물ㄹ) 우마잇ㅅ!


빙수만드는찡


아 존예;;;;;;;;;;;;;;;;;;;;;;;;;;;;;;;;;;;;;;;;;;;


팔동작이 귀여워서


운세같은거읽고 신난 찡


목말랐는데 음료수 득템

오이씨잉ㅇ..


해변가의_미소녀_부채질.gif


불꽃놀이하는 찡S2


촬영중에 만난 여고생들이 너무 대놓고 귀여워해서 쑥스럼타는 찡 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리느라 힘들었당 다 귀여워서 ;ㅅ; 찡토모 널 댜릉햄 조아햄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