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어제 아이돌씨름대회 인피니트 + 구냥 이호원 짤

뚜비. 2012. 9. 17. 21:41

추석특집으로 녹화한건데 나무 혼자 출전 여섯명 응원 이러케.. 중국일본 왔다갔다 일하고 일본에서 도착하자마자 씨름하러 ㅠㅠ

도시떼 이런 스케줄ㄹ을 잡은거냔다로 화를 냈지만 짤을 보고는 광대가 없어졌다구한다...


체육대회할때 소년소년해지는 나무 ><


눈병이 다 안나아서 안경쓴건데 소준이 돋았던 성여리ㅣㅇㅅㅇ


긴장ㅇ..


나무 경기를 바라보는 인피니또 ㄲㄲ


나 이 짤만 보고 나무현 우승한줄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한판 이긴거라고..

저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 표정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안에 나무 있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터졌던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돌아다니다 주운 짤들인뎅 존멋 ㅠ_ㅠ

인데 이건 기여워


이호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네가 도키도키했썹 손요루어빠...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