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120909 신도모토쿄다이 마에다 아츠코, 다카하시 미나미 캡쳐

뚜비. 2012. 9. 10. 22:52

120909 신 도모토쿄다이

화면이 너무 붉어서ㅓ 전체적으로 보정이 좀ㅁ.. 이상하다요..


돈자의 졸업 후 첫 스케줄은 닼이 패널로 고정출연하고있는 신 도모토쿄다이

나 이거 사실 처음봤다 ㄲㄲ..


머리 단정하게 묶고


8월 28일날 녹화했다요.. 바로 전날 극장에서 졸업공연 후.

극장공연 영상보고있는 작은화면 자른건뎅ㅇ

영상 보면서 "현대란 신기하네요.. 바로 어제영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닼민 넘 기엽지않냐긔

쿄다이에서 어빠들이 닼 놀려먹고 닼은 끄아 왜그러심깤ㅋㅋ 이러는게 보기좋았뚱


올려다볼때 넘 예뽀 ㅡ 3ㅡ


존예ㅖ!!!!!!!!!!!!!!


기여븐 아츠미나


도쿄돔 리허설때 닼민이 화냈던 얘기중ㅋㅋ


리허설이 길어져서 다들 자유분방해지곸ㅋㅋㅋ 리허설에 동행하는 스포츠마사지사 찾아가서 마사지 받는 사람들도 있고 그래서

닼민이 화를 뽝 냈는데ㅔ 그 소리를 듣고있다보니

" 아참.. 마사지 받고있는거 나자나...? 두세명 정도 빈다 그랬는데 나 유코 토모찡이자나..? "

ㅋㅋㅋ


모른척하고 살짝 그냥 돌아왔다는ㄲㄲ


남자에게 속박당하고싶다는 아츠코..

돈자야... 아직 언니 정서가 그게 아니예요...ㅠㅠ


단정하게도 앉아이따


속박당하는 상황극을 즉석에섴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주겈ㅋㅋ


하지만 앗쨔응은 졸업발표하고 바로 남친을 사구리거나 해버리면 팬들을 배신하는 느낌같아서 그러지는 않을꺼라고 헿..


이 짤 넘 기여운데;;;;?;;;;;;;;;;;;;;;;;;;;;;;;;


닼에게 그동안 못했던 미안하다는 얘기를 전하자마자


흑ㄱ..

실제로 닼민은 방송 시작 5분도 지나기전에 눈물을 보임 근데 또 운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짱이랑 듀엣무대 리허설할때도 손나 울어따고ㅋㅋㅋ큐ㅠㅠㅠㅠ


새침하게 눈물닦는 미나미가 귀여워욤


헿 내 아츠미나S2



재밌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