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20805 네모우스TV 시즌10 8회, 이와타 카렌 캡쳐

뚜비. 2012. 9. 5. 15:05

전에 받아놓고 이제서야 봤당 ㅎㅎ 역시 재미는... ㅡㅡ;


귀여운 볼뚠뚜닝


네모우스 이번회 주제는 서도

글씨쓰는 카렌카렌


뿌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웃음당하는 카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ㅋㅋㅋ


헿 머쓱


멍..


내리깐눈이 조아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꽉 찬 웃음ㅋㅋㅋㅋㅋ


볼살 씹덕 ><


바위를 보고 생각나는 글자 하나를 써야함


멍ㅋ


멍ㅋ


쓴건 이거..


느낌이 좋다는 평을 받음ㅋㅋ


흐뭇하다요


켈켈ㄹ


쉬는시간

닼쥬리랑 친한 카렌쨔응


닼쥬리 글씨 구경하는 카렌


아키모토 사야카의 사진을 보고 쓴 글씨 ㅋㅋㅋ

강한다는 뜻인뎅 작게쓴거는 아키모토상 복근이 대단한데ㅔ 사실은 그 위에 귀여운 속옷을 입는다몈ㅋㅋㅋㅋㅋ

선생님이 나중에 아키모토한테 꼭 보여줘라드립ㅋㅋㅋ


넿ㅎㅎㅎ...


예고에 나온 카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안보는걸로...;;;



카렌 귀여워요 카렌 ㅎㅁ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