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

아랑사또전 3회, 신민아 캡쳐/움짤

뚜비. 2012. 8. 23. 01:23

신민아는 귀엽긔...


새옷입고 화장하고 신났는데 막상 거울에는 비치지도 않고 자기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몰라서 뾰루퉁해짐ㅋㅋ


은오한테 자랑자랑

보이지도않는데 뭘 그렇게 좋아햐나고 한 소리들음ㅋㅋ




그래도 신난다능



무당네 집에 얌전히 앉아있었는데 무당햏이 제발 좀 가라고 ㅠㅠ




시무룩했지만 금새 조신한 여인네 코스프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의 기억을 되살려서 어느 허름한 곳으로 들어갔눈뎅


귀신새끼들이 싸움검


열받아서 대들다가 얻어맞고있는데


은오가 뿅


옷 버려서 속상한 아랑쨔응


은오가 팥꺼내들고 귀신들 위협하는뎈


팥이 한ㅋ알ㅋ


결국 둘이서 귀신들이랑 싸우다가 저승사자 와서 도망침!


근데 옷이 너무 엉망이야 시부엉


결국 정혼자도 못만나고 열받음


옥황상제한테 씅질피우긔


몇일 후 아랑의 시신이 발견됐다능..

너무 처참한 모습으로 죽어있어서 슬픈 아랑쨔응


막 귀신이 되었을때를 떠올리긔


아랑의 시체를 보면서 왜 거기서 3년이나 썩지도않고 있었냐며 무슨일이 있었는지 물어보지만 대답은 없ㅋ엉ㅋ


옥황상제한테 기도하는 아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