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11022 Doushite Kounatta TV 야가미 쿠미 캡쳐

뚜비. 2012. 8. 20. 09:45

쿠밍 귀여워요

티비프로그램 코너를 사카에 셋이 하러왔다능


시작은 평범하게 달콤하게.. 무난한 조개요리


버섯구이도 냠냠


근ㅋ데ㅋ


이상한 요리가 나오기 시작했다요 안나가 먹는거보고 막 우슴ㄲㄲ


결국엔 쿠밍도 ㅋㅋㅋ


힘들게 먹더니


ㅇㅅㅇ? 갠춘한데?


쿠밍이 옆에서 이르케 쳐다보면 ㅇ<-<


쿠밍이 귀엽긴 귀여웠는데 아오 막.. 새끼뱀 튀긴거도 있고 해마에 벌레에.. 뱀은 완전 굳어있을뿐이지 모양이 그대로 드러나서 진짜 징그러웠고

벌레로 오믈렛 만든것도 진짜 쉣이었는데 애들은 어쩔수없이 그걸 다 먹었다요 ㅠㅠ 안쓰러웠음..


근데 달다고 신기해함ㅋㅋㅋㅋㅋ


그럼 또 머겅ㅋ


헐 이건..!


물로 입헹구는 쿠밍




일본은 역시 참.. 이상한 나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