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메구땅도 마법 쓸 수 있어? 4회 - 코지마 하루나 캡쳐/움짤

뚜비. 2012. 8. 5. 12:27

심심해서 메구땅을 받아보았습니당 10분 정도의 짧은 영상이고 걱정했던 그 부분도 딱히 강조되지 않는당

일단 드라마를 이끄는 스토리라인이라 팬_티보여주고 기억을 잃게하는 장면이 매번 나오기는 하지만.. 자막 제작자의 사랑으로 그 부분은 자막으로 다 가려진 상태로 봤다능ㄲㄲ

무엇보다 냥냥이 귀엽고 씹덕터져서 행복하게 봤어요! 매 회 다 챙기진 못해도 가끔 볼거같당 >0<


아저씨가 사다놓은 유자푸딩이 사라져따능


놀란 메구땅


니가 훔쳤지? 헐 아니예영 저는 먹지않았다그영


먹지 않았어영!


먹지않았쪄염!


먹지않았다구영


먹지않아ㅏ아따궁여어ㅓ엉ㅇ~

귀여움 콤보로 누명을 벗음 ㄲㄲㄲㄲㄲㄲ



제가 도둑을 잡도록 하겠습니닷 유자푸딩을 사다놓고 밤에 잠복하고있을께여!


데헷


진짜 잠복중ㄲㄲ 넘기엽


씹덕씹덕


헐.. 근데 또 없어짐


님들 여기 주목해주시긔!



제가 투명인간으로 변하는 마법을 써서 기다리구있을께여!


헐.. 마법사인거 들키면 안되는뎅..!

(사람들에게 마법사인것을 들키면 마계로 돌아가지못하는 메구땅. 그래서 마법을 쓰고 사람들이 그걸 기억하지 못하게하기위해서 푄티를 보여준다 모 이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