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090415 SAKAE TA☆RO 야가미 쿠미, 마츠이 쥬리나 캡쳐

뚜비. 2012. 8. 2. 12:44

때는 09년 ske48 2기생 오디션이 있는날이긔 쿠밍이랑 쥬리나가 오디션장에 습격습격!


1년전 오디션 볼때 쿠밍은 너무 떨려서 그때 뭘했는지 기억이 아무것도 안난다고함ㅋㅋ

저때 쿠밍 볼살이 똔똔해가지고 진짜 너무너무 귀엽다


이거바 볼살♡


쥬리나 올백을 너무 심하게했지만 그래두 이쁜디영? 긴쥬리 내껀디영?


오디션에서 2차? 3차까지 붙고 댄스시험을 앞둔 사람들이 점심먹고 있는와중에 쿠밍 쥬리나 습격


전 쵼나 긴장해서 그때 몰했는지 기억이 안나여..


둘 다 옆모습이 뙇


쥬리나가 너무 이뻐서 캡쳐한건데 쿠밍ㅋㅋㅋㅋ 쿠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비버같애


꾸밍의 볼살을 응원합니다


밖에서 2기 지원생들을 흐뭇하게 지켜보는 열네살과 열두살


앗 슨듭ㄲㄲ 이때 슨듭은 사카에에서 떨어지고 에케비 오디션에 성공해서 광푸쉬의 길로☆


가창 시험을 바라보고있능 쿠밍과 쥬리나


갭ㅋㅋ


팔짱곰의 얘기를 또롱또롱하게 듣고있는 애긔들

"이제 쥬리나랑 쿠밍도 후배가 생기넼ㅋㅋㅋ"

"으헹헿에헤헤헿ㅎ"




근데 합격한 애들 음 모르겠다 그냥저냥ㄲㄲ 지금 K2 애들이 꽤 있는거 가튼데 나는 K2는 츄리나 마나츠빼고는 잘 멀라서여
아 이 방송은 토모냥이 중심이었음 사카에 1기 오디션에 떨어지고 2기에 지원해서 붙어따능 토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