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카렌짤들

뚜비. 2012. 7. 13. 19:39


ㅋㅋㅋㅋ



 


닛신 컵누들 CM 카렌



릿쨩이랑 ㅎㅁㅎ



카렌 생탄제때! 화환 귀엽




구플에 올린 영상ㅋㅋㅋㅋ 씹덕씹덕!




죠랑 친한가보다 신기하네 근데 죠 너무 못ㅅ..




빠루루랑 총선때... 카렌은 권외고인 엉엉 내년 총선땐 한표라도 넣어줄ㄹ꺼야 엉엉






닼쥬리랑




베지렌쟈에서도 한자리해씁ㅂ니당





뭔방송인지 모르겠다 나중에 찾아봐야지 귀엽당





이것도 뭔지 모르겠넵..



 


마지막은 셀카 사기꾼 카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렌아 널 조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