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SKE48 돗키리, 야가미 쿠미 캡쳐

뚜비. 2012. 6. 26. 15:56

뒤늦게 봤긔..


엉덩이로 SKE48 쓰기 ㅋㅋㅋ

걸쭉한 목소리로 유리아 응원하는 쿠밍


이 짤 넘ㅁ예쁘지않냐긔 쿠밍 짱이라긔


쿠밍 자는 방에 습격!

폰 붙들고 자네 ㅋㅋㅋ


눈 살짝 뜬거같다고 ㄲㄲ


쿨쿨자다 놀란 쿠밍

11시라고 구라쳐서 놀란 쿠밍 사실 다섯시반이어쓰미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포즈가 귀엽긔


MC : 잘때 너 눈뜨고 자더랔?

쿠밍 : 애에ㅔ에에에ㅔㅇ???


사실 저능ㅇ 언제나 아이도루의 마음을 잊지않고 윙크를 하면서 자고있었스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바로 아이돌스럽게 인사!


그리고 정색


ㅋㅋㅋㅋ



사실 저때 눈 살짝 떠서 제가 봤.. 봤ㄱ거든요...

....... ㅈㅅ



헤헤 재밌는 돗키리여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