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AKB48 짤모으긔

뚜비. 2012. 6. 14. 23:17

ENTAME 2012 No.07 - 후지에 레이나

사진 다 맘에 든당 레이냥 존예




JJ 4월호 - 코지마 하루나




주간 소년 매거진 - 노삼비




그냥 픽로다에서 주운 짤들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유코리 논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사이 존예..



자닌한 사진 사이즈

앗짱이 예쁘게 나와서 더 짜증 ㅠ_ㅠ



이 짤 찡 예술이지않긔? 진짜 예쁘다..


터머찡 널 조아해


개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


쿠밍 머리자른거 내기부않이지만 구래도 기여워


늦었지만 추카한다 꾸밍!


이 짤 진짜구 ㅣ엽다 딱 내가 씹덕거리는 얼굴 ㅠㅠ


아츠코 귀여워요 아츠코

요즘 오시의 스케줄과 에케비의 스케줄이 점점 달려져서 당황스러움ㅁ..^^.. 나 나중에 어떠카지 진짜


쿠쨔응 안경도 잘 어울리네여


뒷북을ㄹ찢고있는 뚜비여따

닼민 진짜 귀엽


요즘 너무 이뻐지능거아닌가


럽탄 셀카들♥


픽로다에 어떤 덕후가 센네즈짤 계속 올려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시절의 센네즈 진짜 졸귀당..


마유유킼!


출처는 모르지만 간만에 보는 긴쥬리가 예뻐성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