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SKE48 매지컬라디오2 9회, 야가미 쿠미&마츠이 쥬리나 캡쳐/움짤

뚜비. 2012. 6. 11. 15:21

간만에 매지컬라디오~!








하와이 여행권 당첨된 꾸밍!






쥬리나 등장!



하와이여행가는 여러분을 위해서 제가 마사지를 준비해쪄욤!

쥬리나쨔응...♥





영어퀴즈를 내고 못맞추는 사람은 벌칙으로 발마사지를 받는다능 ㅎㅎ




긴장하는 쿠밍ㄲㄲ



문제 : 6월을 영어로쓰시오

쿠밍 : 엇 6월.. 제 생일이라서 자신있어영


틀림

ㅋㅋㅋㅋㅋ



문제 : 48을 영어로쓰시오

쥬리나 : 헐 이거 쫌 자신업ㅂ...


e 하나때매 틀림ㅋㅋㅋㅋ


내가 이런 바버들ㄹ을 조아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칙받고 너무 아파서 운 쥬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사가 머리좋아지는?부위를 눌렀댔나 근데 쥬리나가 갑자기 저 머리 그렇게 안나빠여 으ㅏㅎㅇ헝헝 ㅠㅠㅠㅋㅋㅋㅋㅋ



하와이가는날! 근데 티켓을 안가지고 나온 쿠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반하장으로 화내는 쿠밍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냈던거 반성하고있는 꾸밍ㅋㅋ


결국 화해하고 잘 끝남ㅇㅇ




이뻐랏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