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20605 하나마루카페, 이타노 토모미 캡쳐/움짤

뚜비. 2012. 6. 10. 20:43

자막이 없어서 걍 봤는데 반은 알아듣고 반은 못알아듣고ㄲㄲ 하지만 찡 얼굴 보는 재미로 뙇!


웃는거 순둥순둥


이거 진짜 귀여움

양쪽에 MC들이 앉아 있어서 요리조리 고개 돌려가며 말하는게 진짜 귀여웠당 끙끙


찡이 가져온 간식은 베니에? 빵 비슷한거같았음 열심히 오물오물 씹고있는 찡


엠씨가 말시켰는데 아직도 다 못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닼마리냥미이가 토모찡은 이렇다! 하고 얘기한 VTR이 나왔는데 자기 칭찬하니까 쑥쓰러워하는ㄲㄲ

누가 그랬는지 잘 기억안나는데 찡 아침에 잘 못일어나는데 용케도 일어나서 방송하러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너무 예쁘지 않나여...


난 찡 웃을때가 진짜 넘 조타 순둥순둥 너무 귀요미임




디아쩨이


덧니가 귀여웡ㅇ


입에 넣자마자 맛있대 ㅋㅋ


열심히 오물오물


웃음터짐


부끄부끄


난감한듯이 웃는게 귀엽긔




여기 전에 앗짱 나왔을때도 그렇고 아침이라 되게 뽀송하구 이쁘게 나옴 ^ㅁ^ 원래도 이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