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SKE48 アイシテラブル (아이시테라부루) 메이킹 캡쳐

뚜비. 2012. 5. 23. 23:07

쿠밍보려고 받았다가 스다의 습격을 받았쓰니다 스다 졸라 귀엽네여;; 내가 사카에까지 핥는 씹덕이라니! 아키피 개새끼양 ㅜㅜ



으앙 쿠밍 존예


캡쳐가 좀 이상하지만 나으 꾸밍 비버같이 넘 기여워



계속계속 웃는 스다 ㅋㅋ



어 ? 존예



으아 긔엽긔 옆라인 긔엽긔



유ㅋ리ㅋ아ㅋ



박주리bbbbbbbbbb 옆선bbbbbbbbbbbbbbbbbb



마니 웃는 스닼ㅋㅋㅋㅋㅋㅋ 계속 웃는 스다 졸귀닼ㅋㅋㅋㅋㅋ





J쥬리나 Y예뻐요 J쥬리나



쩐당 분위기 조으다



한참 안보이다가 저녁식사때되니까 보이던 쿠밍..^^...





졸라이뻐..


아 예뻐



겸디 카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