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

MISS A 수지 트위터 사진 모음

뚜비. 2012. 5. 16. 15:27

작년꺼까지 뒤져서ㅓ 마음에 드는사진만 고름






이 짤ㄹ 넘예뻐 자연광받은 수지쨔응











자연광+수지=핥..







ㅋㅋㅋ











부러진화살 본 수지

영화는 좋았는데 난 두번ㄴ은 보긴싫던데 숮이는 또 보고싶대









ㅋㅋㅋㅋㅋ 안에 멘트 수지가 쓴거긔 졸귀







팬들 패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썅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연ㄴ아... 건축학개론 ㅠ_ㅠb











수카페 ㅋㅋ



파란눈 수지라고 올린짤



그리고 "파란눈이 싫다고들 하셔서 생눈"ㅋㅋㅋㅋㅋㅋ





제일 최근짤